말레이시아 집 렌트 잘하는 방법, 집 구하기

lifestyler

말레이시아 집 렌트 잘하는 방법, 집 구하기

말레이시아에서 집을 성공적으로 임대하려면 먼저 적합한 부동산을 찾아야 합니다.

현재 1년 단위로 진행 중인 주택 임대 계약이 만료되어 현재는 새로운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주택 구입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주택 계약 기간은 1년입니다.
그러나 비용을 절감하고 싶다면 2년 계약을 선택하면 임대료가 낮아집니다.
제 생각에는 주택에 대한 2년 계약을 맺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주택의 특성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직접 살아보면서 경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말레이시아에는 전세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대신,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월 단위로 임대됩니다. 계약을 체결하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월세의 2.5배에 해당하는 보증금, 도장비, 첫 번째 월세 등이 포함됩니다.

말레이시아 부동산 홈페이지 2곳 추천

아래와 같이 주거용 부동산을 알아볼 수 있는 주요 홈페이지는 두 곳이 있습니다.

  1. iProperty – www.iproperty.com.my

iProperty에서 검색하여 말레이시아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부동산을 찾아보세요.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웹사이트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 웹사이트입니다. 일반적으로 “메인 페이지”로 알려진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버튼이나 링크를 찾아서 클릭해야 합니다. 메인 페이지는 웹사이트의 다양한 섹션과 기능을 탐색하고 탐색하기 위한 역할을 합니다.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면 기본 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원하는 항목을 찾으려면 “RENT”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고 항목을 입력하거나 선택하여 관심 있는 위치를 지정하세요. 로그인 페이지는 사용자가 보호된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기 위해 로그인을 입력할 수 있는 웹페이지입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사용자는 개인 정보, 설정 또는 기타 독점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는 사이트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검색을 하면 주택의 가격과 이미지가 모두 표시됩니다. 표시된 사진을 보시고 관심이 가는 거주지를 발견하시면 제공된 전화번호를 클릭하여 부동산 Agency에게 연락하세요!

propertyguru

2. Propertyguru – propertyguru.com.my

PropertyGuru 웹사이트는 광범위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위치, 가격, 부동산 유형 등 각 목록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와 함께 판매 및 임대 부동산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PropertyGuru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부동산 중개인 및 중개인과 연결할 수 있는 도구는 물론 부동산 조사 및 시장 분석을 위한 리소스도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거주지를 찾고 있다면 이 웹사이트가 귀중한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PropertyGuru 홈페이지는 부동산 목록 및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입니다. 이는 잠재적 구매자, 판매자 및 임차인이 시장을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위치, 가격 범위 및 기타 기준으로 부동산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기지 계산기, 부동산 뉴스, 전문가 조언과 같은 유용한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마찬가지로 “RENT”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을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국과 달리 말레이시아는 카카오톡 대신 ‘왓츠앱(WhatsApp)’을 선호하는 메신저으로 사용한다. 에이전시와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에이전시에 연락하기 전 ‘왓츠앱(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집주인보다 부동산 에이전시와 컨택하는 것입니다. 사진 속 부동산에 관심이 있어서 연락하면 해당 매물은 이미 없어졌고 다른 부동산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고 연락할지 말지 결정하시기 전에 먼저 연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부하고 싶은 말은 특정 콘도(또는 아파트)와 관련하여 수많은 에이전시(즉, 부동산 중개인)에게 연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각 유닛에는 다수의 중개인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의 콘도를 다수의 부동산과 연락하는 경우, 각 업체들은 서로 친한 관계라서 소문이 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믿을 수 있는 집주인을 찾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좋은 부동산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전시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집주인과의 상호 작용은 별로 없기때문에, 집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제가 처음으로 연락하는 곳은 항상 부동산 에이전시입니다. 제 생각에는 신속한 의사소통을 구축하고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는 에이전시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와 같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