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워너 미디어 CEO인 제이슨 킬러가 Roblox 이사회에 합류

lifestyler

제이슨 킬러, Roblox의 이사회에 합류

전 워너 미디어 CEO 인 제이슨 킬러 (Jason Killer)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 회사 Roblox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이 임명은 9월 13일자로 발효해, 킬러 씨가 이사회 회장 겸 Roblox CEO의 데이비드·버즈즈키씨에 가세해, 필두 독립 이사 앤서니·P·리씨, 이사의 그레고리·바즈즈키씨, 크리스토퍼·카르바요씨, 지나 마스탄투오노씨, 안드레아 원씨에 합류하게 된다.

Kilar 씨가 15년 이상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최고 경영 책임자로서 최근에는 워너 미디어의 CEO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 임명은 Roblox가 게임을 넘어 보다 일반적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확대 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에 앞서 Killer는 2016년 Verizon에 인수된 구독 비디오 서비스인 Vessel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를 역임했습니다. 또한 Hulu의 공동 설립에 기여하고 CEO를 역임했지만 2013 년 사임을 발표 한 후 Hulu에 입사했습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이사회.

현재 킬러 씨는 웰스프론트사와 오픈 도어 테크놀로지스사의 이사를 맡고 있다. 이 간부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채플힐교에서 저널리즘과 경영관리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도 취득하고 있다고 로블록스의 발표는 말했다.

이 추가는 Roblox의 사용자 기반이 노화되고 있으며, 회사는 새로운 경험으로 약간 연령층의 높은 계층에 대응하려고 할 때 이루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17세 이상의 사용자를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바타 기반 음성 통화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다. 컨퍼런스의 기조 강연에서는 Roblox CEO의 David Baszucki 씨도 향후 5년간 최종적으로 수천명의 성인이 Roblox를 통해 만나 현실 생활의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시사했다.

생성 AI 도구 활용한 Text Prompt를 사용

이 회사는 또한 사용자가 생성 AI 도구를 활용하여 텍스트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아바타와 의복을 만들 수 있는 미래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앱은 VR의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어 Meta Quest VR 앱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Roblox는 현재 매일 6,600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현재 17세 이상의 그룹이 매일 활성 사용자 기반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폭력, 로맨스, 저속한 유머, 도박 묘사, 알코올을 포함한 가상 세계에서 이 그룹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Roblox는 아마도 피자를 만들고, 테마 파크를 건설하고, 놀이를 하거나, 장애물 코스(일명 오비)를 통과하거나, 입양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게임보다 또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로 확장될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애완 동물들.

Kilar의 경험은 이러한 노력뿐만 아니라 단일 플랫폼에서 다양한 시청자 계층에 대응함으로써 발생하는 과제에서도 회사에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Roblox CEO의 David Baszucki는 성명에서 “제이슨 킬러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업계에서 존경받는 지도자이자 Roblox가 세계적으로 계속 확대되는 동안 이 분야에서의 그의 경험은 이사회에 귀중한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슨 킬러는 “내가 오랫동안 존경하고 미래를 향한 기업을 멀리서 응원해 온 Roblox사에 입사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Roblox는 사람들이 모이는 방식을 바꾸고, 제작자들이 사람들을 위해 즐거운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바꾸고 있습니다. .”

X에서는 킬러스 뉴스 애널리스트, 투자자, 미디어 등 많은 축복을 찾았으며, Spotify CEO 다니엘 엑이 움직임을 「훌륭한 콤보」라고 불렀다.

Source link

일부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와 같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