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TONE S/S 2024년 첫 번째 색상 예측

lifestyler

PANTONE을 통한 이미지

Pantone이 명명한 2024 색상

PANTONE이 지칭한 첫 2024의 색상은 내년 봄 여름을 장식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뉴욕 패션 위크(NYFW)에 맞추어, 색의 권위에 의한 트렌드 예측은 진짜와 의미 있는 표현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을 반영하는 다면적인 색을 깊이 파고들고 있습니다. 선명한 색조,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조, 시대를 넘은 전통적인 색이 융합해, 따뜻한 계절을 향해 힘차게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완성된 향수를 자아내면서 변화와 긍정을 받아들입니다. PANTONE 전문가에 따르면, 이러한 색상은 새로운 자유의 감각을 말하고 미래를 다시 생각할 때 우리의 창조적 가능성을 자극합니다. 자기 표현을 중심으로 하는 패션 시즌은 스타일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선명한 색의 말을 통해 기쁨과 편안함을 받아들이도록 초대합니다.

이 게시물을 Instagram에서보기

PANTONE (@pantone)이 공유 한 게시물

주목할만한 10가지 그늘

2024년 봄의 런웨이에는 나무 향이 풍부하고 풍부하고 풀 바디 레드인 ‘루이보스티’가 포함됩니다. 「크레송」, 후추와 같은 존재감이 있는 생생한 그린. 파스텔 라일락은 달콤한 향기를 불러 일으키는 부드러운 라벤더입니다. 그리고 “카프리”는 지중해 동굴의 푸른 물을 연상시키는 생생한 블루입니다.

이 활기찬 앵커 스펙트럼은 “버섯”과 같은 5가지 다재다능한 중립입니다. 온도와 톤을 혼합한 소박한 토프. “Quiet Shade”는 기분이 좋고 그림자가있는 회색입니다. 그리고 실용적인 카키의 “브러쉬”

PANTONE Color Institute의 이그제큐티브 디렉터인 리아트리스 아이즈먼에 따르면, 2024년 봄 NYFW의 이러한 색상은 창의성을 풀어내고 자신의 예술적 측면을 접하는 초대장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브릴리언트 화이트, 버섯, 노던 드롭렛, 조용한 그늘, 브러쉬. PANTONE을 통한 스크린 샷

NYFW를 위한 컬러

2024년 봄, 해방감이 높아집니다. 상상력을 넓히고 우리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정신을 증폭시키고 해방함으로써 우리는 더 독창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아이즈만은 말합니다.

“조화된 믹스 현대적인 가장자리를 주입한 친숙한 그늘에서 NYFW 2024 봄의 색상은 과거의 기억과 미래의 울타리를 보는 것이 현재에 희망을 가져올 수 있도록 현재 시대에 새로운 해석을 가져옵니다. 리포트 전문은 이쪽으로부터 봐 주세요.

[via Apartment Therapy, WWD, PANTONE, images via PANTONE]

Source link

일부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와 같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